HELLOT EDM MARKETING

첨단 헬로티 EDM

헬로티는 ICT, 자동화기술, 전기, 전자, 에너지, 금형, 자동인식, 비전, 공구 산업에 타깃팅된 버티컬 미디어로 관련분야 B2B, B2C 기업의 광고/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비즈니스 미디어입니다. 헬로티는 30년간 축적된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브랜딩, 마케팅뿐 아니라 타깃팅된 잠재고객 발굴을 위한 효율적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첨단 헬로티 EDM

B2B 타깃 DB 확보

첨단은 6개 발행매체와 온라인 산업포털 헬로티를 통해 산업IT 관련 B2B 타깃 DB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매년 4만여 명이 참석하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만여 명이 참석하는 머신소프트 전시회 공동주최를 통해 타깃 DB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세일즈 리드 확보

이메일은 전체 인구의 59.1%가 사용하고 있으며. 약 55%의 사람들이 하루 최소 1번 이상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이메일은 SNS 등의 플랫폼을 거치지 않고 잠재고객에 메시지를 직접 전달할 수 있으며 세일즈 리드 수신에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입니다.

홈페이지 방문자 증대 및 SEO

이메일로 전달된 링크를 통해 기업 홈페이지 및 제품, 서비스 등의 랜딩페이지 방문자를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아웃링크는 검색엔진최적화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홈페이지 방문자를 증대시켜 매출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구독자(Subscriber)

85~95%

도달비율(Deliverability)

8~12%

오픈비율(OPEN RATE)

8~12%

클릭비율(CLICK TO OPEN)

5~8%

전환비율(CONVERSION)

EDM 구독자 산업군

  • 자동차 24% 24%
  • 전자 25% 25%
  • 전기 14% 14%
  • 금형 22% 22%
  • 자동인식 6% 6%
  • 머신앤툴 9% 9%

EDM 지역별 분포

  • 서울 16% 16%
  • 경기 28% 28%
  • 경상(대구) 17% 17%
  • 부산 12% 12%
  • 충청(대전) 6% 6%
  • 전라 6% 6%
  • 기타(해외) 3% 3%

EDM 발송단가

EDM 발송 가이드

  • EDM 사이즈 : WIDTH 700px 미만
  • 제출 파일 형식 : HTML, JPEG, GIF
  • 최종 파일 형식 : 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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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M 접수 일정

  • EDM 디자인 제공시 1일전(Footer디자인)
  • EDM 디자인 요청시 3일전

EDM 발송 절차

  1. EDM 발송 의뢰
  2. 소재 및 발송제목 접수
  3. EDM 테스트 발송
  4. 발송결과 리포트 제공

주요광고주

첨단 헬로티 주요광고주 microchip
첨단 헬로티 주요광고주 advantech
첨단 헬로티 주요광고주 microchip
첨단 헬로티 주요광고주 advantech

B2B, B2C 기업 최고의 비즈니스 미디어 헬로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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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케팅 하준철 팀장
hapoem@hellot.net
070-4345-9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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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케팅 윤희승 메니저
ysh1@hellot.net
070-4345-98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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