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Introduction

발행 매체 소개

(주)첨단은 1973년 설립 후 산업전문 매체 월간 전기기술을 인수합병 후, 자동화기술, 금형기술, 전자기술, 전기·에너지기술, 자동인식·비전, Machine & Tool 등 6개 기술 전문 분야의 프린트 매거진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월간 자동화기술

월간 자동화기술은 1985년에 창간된 자동화 분야 기술 전문지로서 공장 및 공정 자동화 구성 메커니즘을 비롯해 스마트팩토리 구현을 위한 자동화 전 분야 기술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자동화기술 전문 매체입니다.

발행부수

스마트팩토리 핵심 기술 심층 조명

디바이스 간 지능, 자율적I/F 및 미들웨어 지원, 사물인터넷 기반의 M2M으로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자동화 기술의 현주소와 미래 조명

자동화·산업별 이슈 추적

‘융합· 스마트· 친환경’ 등 3색 전략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실현하는 국내 자동화 업계 전문가를 만나 다양한 현장 목소리 제공

첨단 기술·제품 집중 분석

IoT, 빅데이터, 클라우드, CPS, 인공지능 등 ‘4차 산업혀명’ 핵심 기술, 솔루션, 서비스 소개

FA 최신 동향 및 정책 소개

급변하는 자동화 시장 환경을 예측할 수 있도록 정부 부처, 연구 단체, 협회 등의 자동화 관련 동향 분석 및 정책 소개

월간 전자기술

월간 전자기술은 1998년 1월에 창간되어 IT, 전자산업 분야의 첨단 정보와 심도 깊은 기술 기사를 제공해왔으며, 업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여 전자산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발행부수

차세대 전자기술

스마트 센서, 차세대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지능형 통신 인터페이스, 사물인터넷(IoT) 최신 기술 리포트, 활용 사례 제공

미래 사회 구현

스마트 센서, 차세대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지능형 통신 인터페이스, 사물인터넷(IoT) 최신 기술 리포트, 활용 사례 제공

그린 테크놀로지

LED 디스플레이, 전력반도체 등 그린 테크놀로지 관련 업계 동향, 기술 개발현황, 최신 제품 등 소개

월간 전기 ·에너지기술

월간 전기 ·에너지기술은 1964년 10월 창간된 전문 잡지로 1986년 우수 잡지로 선정되어 대통령 표창을 받은 전통 있는 매체입니다.

발행부수

신재생에너지 & 스마트그리드 집중분석

태양광, 풍력, 수력발전, 수소&연료전지 등 신재생에너지 산업 최신 동향 및 기술개발 현황 등 스마트 그리드 기술을 집중 분석합니다.

친환경 기술 심층조명

에너지 효율 기술과 LED 조명기기 등의 개발동향과 활용사례를 심도있게 소개합니다.

전기 및 에너지 관련 전시회 밀착 취재

전기 및 에너지 산업의 현주소와 미래를 만나는 관련 전시회장의 뜨거운 분위기를 그대로 전다합니다.

월간 자동인식·비전

월간 자동인식·비전은 1996년 창간된 월간 자동인식보안의 2018 재창간판으로, 자동인식과 머신비전 업계의 테크니컬 리더들의 교과서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발행부수

깊이 있는 시장·기술 분석

머신비전(카메라,조명,렌즈,프레임 그래버), 자동인식(RFID,1D/2D 바코드 스캐너, NFC, 프린터, 모바일컴퓨터) 등 4차산업혁, 스마트팩토리 구현을 위한 기술과 응용 사례, 시장 정보를 제공합니다.

타 산업과의 융합 선도

이종산업과 머신비전, 자동인식 분야 응용 애플리케이션 소개로 융합기술 구현에 길잡이 역할을 합니다.

살아있는 현장 르포

자동인식과 머신비전 분야를 리딩하는 기업은 물론, 주목받는 스타트업 기업들의 취재기사와 현장 전문가들의 통찰력이 담긴 정보 제공.

시장을 미리 읽는 다양한 구성

자동인식, 머신비전 업계에서 이슈로 부각되는 분야를 선정해 특집, 테크니컬 리포트, 마켓트렌드, 인터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월간 금형기술

1988년에 창간된 월간 금형기술은 지난 25년간 우리나라 금형산업의 기술 선진화를 위해 발빠르누 정보제공에 앞장서며 국내 금형산업과 맥을 같이 해 왔습니다.

발행부수

글로벌 핵심 테크놀로지 집중 소개

금형 선진국의 수준 높은 기술 정보와 금형 기술 전반의 기술 동향, 실무에 도움을 되는 다양한 현장 사례와 노하우 등 금형 현장의 생생한 기술을 전달합니다.

엄선된 최신 제품 정보 전달

금형, 공장기계, CAD/CAM, 공구류, 측정기 등 국내외 금형 관련 최신 제품을 분야별로 매월 30여개를 소개합니다. 세계적인 제품 개발 및 시장 동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제품 및 생산업체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합니다.

중소기업을 위한 알찬 정보 소개

우리나라 산업의 근간이 되는 중소기업을 위한 맞춤 정보를 제공하며, 특히 중소 금형업체의 해외시장 개쳑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시장 동향 정보를 발빠르게 전달합니다.

월간 머신앤툴

월간 Machine&Tool(신제품 신기술)은 1991년 창간돼 기계 분야에서 스마트 테크놀로지까지 전 산업을 아우른 신제품과 신기술을 게재하는 기술 전문지입니다.

발행부수

기계·공구 산업

4차 산업혁명으로 가는 시대에 기계·공구 산업의 발전 방향을 심도 있게 다뤄, 미래를 준비하는 나침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생생한 산업 현장을 담겠습니다

변화하고 있는 기계·공구 산업의 모습을 다양한 현장에서 직접 담아, 독자들에게 산업에 대한 시야를 넓혀 드리겠습니다.

독자와 상생하는 뉴미디어가 되겠습니다.

독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여,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 아닌 필요로 하는 정보를 담고, 비즈니스 활동을 넓힐 수 있는 방안을 함께 모색하겠습니다.

B2B, B2C 기업 최고의 비즈니스 미디어

마케팅·광고문의

*

6 + 11 =

마케팅·광고문의

첨단 이명근 부장
lmk@hellot.net
010-5330-8953

첨단 헬로티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